제휴사 마케팅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15. 07:10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파트너십은 사람들이 종종 제휴 마케팅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설명한다.


비록 제휴사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그들의 청중에게 다가가야 하고, 판매가 이루어지면 당신과 회사 모두 이익을 얻는다.


때로는 힘들어도 모자랄 때도 있다.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은 그 힘든 일이 성과를 거두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사실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이 이용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이것이 단순히 방문객들을 짜증나게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끊게 하고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도 있다.




계열사가 이메일로 보내면 해야 할 일의 궤적을 잃어버리기 쉽다.


이메일에서 중요한 제휴사 정보를 추출하여 하나의 워드프로세싱 문서에 저장함으로써 업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렇게 하면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갖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전략은 아니다.


질은 중요한 요소인데, 이것이 항상 인기와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


정말 인기 있는 상품에 참여한다는 것은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익은 가능성이 없을지도 모른다.




비밀 링크에 끼워 넣으세요.


글에 대해 뻔히 알리지 않고 제휴 링크와 함께 본문에 침투하는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너는 이것들을 너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에 대해 진실을 말해라.


이 링크가 어디로 연결되는지 독자에게 알리고 몇 가지 추가 보기를 위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삼가십시오.




당신은 몇몇 고객을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을 다른 고객으로 교체해야 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에게 고성능 전자 메일 전송만 전송하여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이 종사하는 사업에 대해 정직해야 한다.


제휴 관계를 명확히 하고, 귀사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가 잠재 고객에게 전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이 당신의 제휴 관계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 관계를 거치지 않고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판매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지원하는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제휴사는 이해력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마케팅 동향과 그것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판매로 전환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좋은 회사들은 그 정보를 계열사에 줄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더 많이 팔고 더 많이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독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독자들이 여러분과 연관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제휴 링크를 클릭해서 여러분으로부터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선택한 제휴 제품에 적합한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값싼 제품들은 대량으로 저클릭 방식으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다.


더 비싼 제품을 팔 때는 좀 더 공격적이고 집중해야 한다.




당신이 다른 회사의 고객을 끌어들이거나 당신의 회사를 향해 그들을 강요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더 나은 접근방식은 당신의 시장의 틈새 시장을 알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개인적으로 어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제휴 마케팅 성공이 그들의 잠재력에 도달한 몇 가지 방법을 보여준다.